09/05/2026
집에 들어오니 택배가 똬악 ~~^^
요즘 진짜 가볍게 댕긴다고 카메라도 모셔두고 ᆢ
짐벌도 모셔두고? 댕기는데 ᆢ
엇그제 눈에 똬악 들어오는 마이크
지난번 산게 영 맘에 안들어 고민중에 dji 미니2가 아주 작고 이쁘~
다시
여행길에 라이브를 하려 마이크 주문!!
ㅎㅎ 맘에 쏘옥 드는데
에효 ᆢ기계치니 오늘은 일단 충전시키고 낼 부터 공부?하고 욜심히 나랑 놀아보자꾸나~
가방이 무겁더라도 이제 오즈모도 챙기고 다시 스따뚜!!
여름과 겨울 여행길 준비 해보자
#다시스따뚜 #공부하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