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youngleee

miyoungleee 호치민일상

나고야에 돌아와 2박3일 바쁘게 먹고 놀고호치민 집으로 돌아왔다.  #호치민주부  #나고야여행  #일본여행  #기록은해야지
23/02/2026

나고야에 돌아와 2박3일 바쁘게 먹고 놀고
호치민 집으로 돌아왔다.

#호치민주부 #나고야여행 #일본여행 #기록은해야지

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시라카와고 다녀왔다. 비쌌던 왕복 버스비 가격에 놀라고다양한국적의 외국인들 다들 어찌알고 찾아왔나… 놀랐음 ㅋ 풍경이 너무 멋져서아이스크림 사먹으며 멍하게 한시간은 넘게 구경했다.  #...
19/02/2026

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
시라카와고 다녀왔다.

비쌌던 왕복 버스비 가격에 놀라고
다양한국적의 외국인들 다들 어찌알고 찾아왔나… 놀랐음 ㅋ

풍경이 너무 멋져서
아이스크림 사먹으며 멍하게 한시간은 넘게 구경했다.

#일본여행 #시라카와고 #가족여행 #호치민주부

다카야마에서 2박3일히다규 질리게 먹었고, 사케 양조장에서 겨울사케도 한병 사마셨고, 하루 두번 설산보며 노천탕 💙우리가족 온천 좋아했었네 ㅎㅎㅎ #다카야마  #일본여행  #호치민주부  #다카야마온천  #히다규
18/02/2026

다카야마에서 2박3일
히다규 질리게 먹었고,
사케 양조장에서 겨울사케도 한병 사마셨고,
하루 두번 설산보며 노천탕 💙

우리가족 온천 좋아했었네 ㅎㅎㅎ

#다카야마 #일본여행 #호치민주부 #다카야마온천 #히다규

나고야에서 둘째날은✅코메다 커피 마시고✅줄서서 단팥 디저트 사먹고✅나고야 과학관 방문✅야바톤 본점에서 된장돈까스 먹고✅저녁엔 남동생 합류해서 저녁 마시면서 술 #호치민주부  #나고야여행  #나고야  #나고야과학관  ...
14/02/2026

나고야에서 둘째날은

✅코메다 커피 마시고
✅줄서서 단팥 디저트 사먹고
✅나고야 과학관 방문
✅야바톤 본점에서 된장돈까스 먹고
✅저녁엔 남동생 합류해서 저녁 마시면서 술

#호치민주부 #나고야여행 #나고야 #나고야과학관 #아이와나고야

10년만인가… 간만에 일본여행을 왔다. 8일간 먹고 마시고 자려고 맥북도 두고옴!뗏휴가때문에 공항에 사람 너무 많아서 두시간 딜레이되어 늦은 아침도착. ✅점심은 된장우동 맛집✅호텔에서 낮잠 3시간✅저녁은 야나기바시 ...
12/02/2026

10년만인가… 간만에 일본여행을 왔다.
8일간 먹고 마시고 자려고 맥북도 두고옴!

뗏휴가때문에 공항에 사람 너무 많아서
두시간 딜레이되어 늦은 아침도착.

✅점심은 된장우동 맛집
✅호텔에서 낮잠 3시간
✅저녁은 야나기바시 수산시장근처 초밥맛집

아직도 커피를 못마셔서 아쉽지만, 내일 마셔야징~~

#호치민주부 #일본여행 #나고야여행 #나고야맛집 #여행기록

승민릴리와 처음가는 무이네사막투어새벽 4:30분 출발!
26/12/2025

승민릴리와 처음가는 무이네사막투어
새벽 4:30분 출발!

2025 크리스마스파티 🎄우리가족들 올연말도 호치민에 모여서 즐겁게 놀고있다. (내년엔 추운나라로 가자!)올해도 아이들이 준비한 공연에 더 많이 웃었고, 모두들 선물 열어보며 즐거웠다. 내가 준비한 음식들은 괜찮있지...
25/12/2025

2025 크리스마스파티 🎄

우리가족들 올연말도 호치민에 모여서
즐겁게 놀고있다. (내년엔 추운나라로 가자!)

올해도 아이들이 준비한 공연에 더 많이 웃었고, 모두들 선물 열어보며 즐거웠다.

내가 준비한 음식들은 괜찮있지? ♥️

크리스마스파티 끝!

#크리스마스파티 #홈파티 #호치민주부 #펩선 #호치민라이프

올해가 벌써 두달도 안남았다니… 💕시간이 왜 이렇게 빠르게 지나가나 모르겠다.  #요즘  #나의일상  #호치민주부  #호치민라이프  #연말이다가온다  #주부스타그램    #집밥
17/11/2025

올해가 벌써 두달도 안남았다니… 💕
시간이 왜 이렇게 빠르게 지나가나 모르겠다.

#요즘 #나의일상 #호치민주부 #호치민라이프 #연말이다가온다 #주부스타그램 #집밥

뜽민이의 첫 오케스트라 공연 💕너무 멋졌고, 주말마다 못쉬고 고생 많이 했어. 앞으로도 오래오래 음악을 즐기며 커가자! #호치민주부    #호치민청소년오케스트라  #호치민청소년오케스트라정기연주회  #호치민라이프  #...
02/11/2025

뜽민이의 첫 오케스트라 공연 💕
너무 멋졌고, 주말마다 못쉬고 고생 많이 했어.

앞으로도 오래오래 음악을 즐기며 커가자!

#호치민주부 #호치민청소년오케스트라 #호치민청소년오케스트라정기연주회 #호치민라이프 #호치민일상

텀방학이라 다녀온 나트랑 신상 리조트 JW Marriott Cam Ranh 🌊엄청 넓어서 걷기 좋고, 유수풀이 있는거 신기했고,나무(조경)에 돈을 참 많이 쓴것같은 리조트 ㅎㅎㅎ즐거웠다. 🤒내가 몸살만 안났어도… 더...
31/10/2025

텀방학이라 다녀온
나트랑 신상 리조트
JW Marriott Cam Ranh 🌊

엄청 넓어서 걷기 좋고,
유수풀이 있는거 신기했고,
나무(조경)에 돈을 참 많이 쓴것같은 리조트
ㅎㅎㅎ

즐거웠다. 🤒
내가 몸살만 안났어도… 더 즐거웠을텐데


#호치민주부 #베트남여행 #나트랑여행

미들시작 벌써 한달반이 지났다.뜽민이는 학교/학원과제와 시험준비로 여전히 매일저녁 바쁘다.그외 수영, 색소폰, 파이썬, 한글학교, 필라테스, 오케연습...혼자 잘하면 좋은데 과제 미씽, 레이트 몇번뜨니까 버거워보인다...
09/10/2025

미들시작 벌써 한달반이 지났다.
뜽민이는 학교/학원과제와 시험준비로 여전히 매일저녁 바쁘다.
그외 수영, 색소폰, 파이썬, 한글학교, 필라테스, 오케연습...

혼자 잘하면 좋은데 과제 미씽, 레이트 몇번뜨니까 버거워보인다.
이제는 스스로 시간관리하는법을 배워야 할때다.

과제 다 해놓고 서브밋 안눌러서 레이트 ㅠㅠ
과제 다 했는데, 링크 연결 오류로 레이트 ㅠㅠ
과제 다 했는데 가이드가 A4인데, A5에 해서 미씽 ㅠㅠ
( 이런 경우는 좀 억울하겠지만 아무튼 너의 잘못 )
A나 A+인경우엔 코멘트가 없지만,
B가 나왔을경우 이유가 정확히 적혀있기때문에 억울할수도, 짜증낼수도 없는상태다. ㅎ

아무튼 나는 한두달 전, 딸과 안싸우기로 혼자(?) 약속했기때문에...
싸우진 않고, 오늘 아침에 안깨워줬더니 20분이나 늦잠을잤다.

무슨일이 있어도 아침 먹는 인간형인데,
아침을 못먹고 학교에 갔다.

엄마는 분명히 니가 먹겠다고 한 김치찌개는 끓여뒀다...

#화이팅 #잘할수있을거야 #호치민주부 #사춘기오기전 #시간관리 #호치민라이프 #만11세 #정신차릴때 #사람되가는중 #엄마일상 #국제학교

집에 돌아온지 2주 기록 ✌️잘먹고 잘 놀러 다니고 있음드디어 뜽민이가 내일부터 학교로 간다!꺄 💙 #개학전  #호치민라이프  #호치민일상  #호치민주부 호치민맛집  #필라테스  #여름방학  #끝이보인다
11/08/2025

집에 돌아온지 2주 기록 ✌️
잘먹고 잘 놀러 다니고 있음

드디어 뜽민이가 내일부터 학교로 간다!
꺄 💙

#개학전 #호치민라이프 #호치민일상 #호치민주부 호치민맛집 #필라테스 #여름방학 #끝이보인다

住所

Nagoya-shi, Aichi

アラート

miyoungleeeがニュースとプロモを投稿した時に最初に知って当社にメールを送信する最初の人になりましょう。あなたのメールアドレスはその他の目的には使用されず、いつでもサブスクリプションを解除することができます。

共有する

カテゴリ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