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/05/2026
울산에서 처음 보는 갈비 스타일 🥩
육수에 쫄여 먹는 특이한 갈비집이
달동 먹자골목에 오픈했습니다
일단 고기 퀄부터 좋길래 물어보니까
한돈 생갈비만 쓴다 하더라고요
원래 양념갈비 굽는 게 보통 일 아닌데
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
근데 이 집의 킥이 면사리인줄 알았는데
냉면이 진짜 기똥차게 맛있습니다
평양이랑 함흥 어딘가의 스타일이라던데
냉면 매니아들은 진짜 꼭 드셔보세요
📍마패갈비
📍울산 남구 신정로30번길 19
📍매일 16:00-24:00 (last order 23:30)
재밌고 맛있는 울산 소식은 알비씨 팔로우